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신장의 야망 14PK (신무장,이름생성SJIS+) 다운로드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4. 18. 00:59
    신장의 야망 14PK (신무장,이름생성SJIS+)
    파일명용량
    nobu14pk.egg5.8G

    쿠폰댓 달아주세요~


    행하라
    저기요 카페에 99퍼 14pk는 작업완료함
    seotaeju
    다운받았습니다^^ 쿠폰부탁드릴게요
    이민d
    100% 한글판이길 바랍니다~~ 혹시 100%가 아니면 한글패치도 따로 올려주시면 감사!!
    따따루
    다운중입니다 쿠폰부탁드릴게요
    rkfsltis
    압축파일 깨져있음 받지마셈.
    시로마츠
    나만 안되는건가
    유하good
    받아갑니다
    우리야난
    다운받고 있습니다 ~ ! 쿠폰 부탁드려요 ~ !
    지이존1
    오프닝일때만 소리가들리고 그뒤로는 소리가 안들립니다... 소리파일이 날아간건가요??아님 오류가 있는건가요..?
    복언니
    잘 받아가요
    러블보리
    이게 되는거네 드디어 찾았다.
    수난
    실행안되는데 어떻게한느거여
    이수신장군
    너무감사합니다
    달의야옹
    좋네요 쿠폰 한장 부탁드릴게요^^!
    해병사랑
    잘못백업 해서 다시받아갑니다
    에피피
    감사합니다 기다렸던겁니다
    으악쇠
    실행잘되네요! 드디어 찾았습니다! 쿠폰주세요 ㅎㅎ
    빅브로2
    되네요 감사합니다^^
    헤헤헤수수
    실행 안되는데
    kydkyd21
    잘 받아가며! 재미있게 해보겠습니다! ~*^^*~
    twillighta
    신무장 sjis 만으로 안되는데요 ;;;
    연두와함께
    실행 어떻게 하는거에요?
    갱찌이
    받아갑니다~! 좋아요! GOOD~
    아솜이
    실행방법이 어떻게 되는거죠??
    예나비
    잘 되네요 감사합니당~
    멋진세원
    신장의 야망 진짜 좋아하는 겜인데 ㅎㅎ
    디제
    압축파일 깨져 있네요ㅠㅠ 프로그램 바꿔가면서 풀어보는데 마찬가지요
    cfchoi67
    감사합니다^^ 해보고 싶던건데
    mgins
    파일손상 환불요망!!
    nowawoo
   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^^ 즐거운 마음으로 게임 즐길께요 ^^
    겨울의해
    압축파일
    군주이다
    헐.... 압축파일이 손상됐어요 열리지가 않네요;;;;;;
    술먹은곰돌이
    압축파일이 깨졌다고 나옵니다. 복구 안되네요.
    nowawoo
    잘 받아갑니다~! ^^
    zizizo
    잘받아갑니다
    현규선생
    기대됩니다:)
    봄봄6264
    오랜만에 해봐야겠네~ 잘받아가요! 쿠폰부탁드려요!!
    할루야
    올만에 잼있게 해봐야지
    넘버원엘지
    잘되네요 혹시 삼국지 13pk 가지고 계신분 올려주시면 감사요
    천사예삐
    자료 올려주신 건 정말 고마운데 한글화가 완벽하지가 않네요ㅠㅠ 그리고 이름생성SJLS에서 변환된 글자 보고 장수 이름 한글로 쓰니까 한글이 안 나오고 일본어가 나오네요 이름만 제대로 써지면 그냥 할텐데 방법 좀 알려주세요
    파라키스
    삼국지 시리즈는 조금 해봤지만 신장의야망 시리즈는 처음이네요 재밌게 하겠습니다.
    봉술걸
    무지막지하게 잘되네요^^ 즐겜하겠숩니다~쿠폰도 주시면 더 감사용
    주진메소
    개같은거 한글화 50퍼쯤 되는듯
    kido67
    실행하는 방법좀 올려주세요
    가화만사서
    감사합니다 신장의야망 3 이후로 해보는 신장 시리즈 학교 다닐 때 빠져서 했던 기억이 ~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